소매상을 위한 원스톱 전자식 도난 방지 기술 공개

(AI타임스 = 윤광제 기자) 존슨 콘트롤즈는 센서매틱 솔류션즈 제품의 글로벌 버전인 "센서매틱 에센셜즈 RF (Radio Frequency-based, 라디오 주파수 적용) 도난 방지 제품"을 발표했다.
 
존슨 콘트롤즈에서는 현재 "음파 마그네틱(AM: Acousto-Magnetic) 전자식 도난 방지 시스템”과 “RFID를 기반으로 한 전자식 도난방지 시스템”은 매장의 손실을 방지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서매틱 에센셜즈 RF 제품은 재고 확보 및 상품화 계획이 필요한 모든 매장에서도 쉽게 적용될 수 있도록 현대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매상에서는 다양한 제품의 특성에 맞게 RF 센서 혹은 RF 라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RF 포트폴리오는 Google 클라우드 기반 SMaaS (Sensormatic Shrink Management as a Service) 플랫폼을 활용해 장비 가동 시간 및 데이터 분석 기능을 개선하며, 국제 유통 범죄 (ORC)를 예방하고 영업 및 인력 환경을 개선하게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018년도 기준, $100B (Biliion, 약 110 조)을 형성하고 있는 전 세계 소매상들에게 경기 위축은 최고의 관심사다 (출처: PlanetRetail RNG, 2018 Sensormatic Global Shrink Index). 소매 업계 최고의 업체들은 소매 시장 악화와 같은 위협요소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매장 운영 최적화를 강화하고 있다.

센서매틱 솔루션즈의 비욘 피터슨 사장은 "소매상들은 변화하고 있는 소매 시장에서, 매장 내 기술 투자가 사업 성공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는 것을 잘 인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