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닉스 스마트 폼' '크로닉스 리포트' 소개

엠투소프트는 '2019 AI 및 빅데이터 솔루션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사진출처 = 엠투소프트)
엠투소프트는 '2019 AI 및 빅데이터 솔루션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사진출처 = 엠투소프트)

(AI타임스=이혜진 기자) 웹 리포팅 및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한국상용SW협회가 주최한 '2019 AI, 빅데이터 솔루션 컨퍼런스'에 참가해 자사의 HTML5 웹 표준기술 기반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과 웹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를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 신도림 디큐브호텔 컨벤션센터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19 AI 및 빅데이터 솔루션 컨퍼런스'는 '우리 SW, 해외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국산 상용 SW를 중심으로 글로벌 트렌드와 향후 전망, 솔루션 정보 등을 공유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엠투소프트는 컨설팅팀의 김상기 이사가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의 기능과 특징, 적용 사례를 발표 했다. 별도 전시 부스에서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 크로닉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호응을 보냈다.

엠투소프트의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은 이 회사의 웹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에서 작성한 보고서 양식과 호환 및 활용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하나의 서식으로 별도 추가 개발 없이 PC와 모바일, 테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및 운영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동일한 품질과 기능, 출력 속도를 제공해 전자서식 개발 및 유지보수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이아이타임스 aitimes 에이아이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