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지도자급 인사 60여 명 모집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전경.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AI타임스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전경.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AI타임스

(AI타임스=유형동 기자)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유일)이 오는 28일까지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우리 지역의 지도자급 인사들이 최신 경영지식과 정보 습득을 통해 경영관리능력을 배양하고, 원우들 간 협력과 적극적인 교류로 지역과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리더 배출을 목적으로 1995년 11월 출범해 지난해까지 총 1,392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지원 자격은 공공단체 및 공사기업체 간부‧임직원, 관리기능 담당 중견 공무원 및 각 군 장교, 각급 의회의원, 정당‧사회단체 간부, 전문직 또는 자영사업가(직능별 대표자) 등이고, 2020학년도에는 총 60명 내외를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1년(2학기, 학기당 14주)으로 편성되었고, 야간에 총 84시간을 수강한다. 교육은 저명인사 초빙강좌 및 교내교수 특강으로 진행되고, 재학 중에는 학내 제반시설 이용의 혜택이 주어지고, 과정을 마친 수료생에게는 순천대학교 동창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경영행정대학원 유일 원장은 “지역의 많은 분들이 21세기 무한경쟁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수학을 통해 평생교육의 기쁨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리더들이 다양한 교류와 교육으로 지역 발전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