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14시 광주영상복합문화관서…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사진=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AI타임스
(사진=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AI타임스

(AI타임스=윤영주 기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오는 26일 오후 2시 광주영상복합문화관 4층에서 ‘2020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온·오프라인설명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25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는 ‘2020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소개를 비롯해 지원사업 공고 내용과 사업 신청 주요사항 설명, 온라인 실시간 Q&A, 오프라인 상담창구 운영 등으로 진행된다. ‘2020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모집은 창업 3년 이상 7년 이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광주광역시의 각종 행사 연기·취소 방침에 따라 현장 사업설명회를 최소화하고 온라인 설명회를 준비했다. 또 행사 당일 유튜브 채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을 통해 실시간 중계와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탁용석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원장은 “진흥원은 기업 성장의 액셀러레이터를 기관의 비전으로 삼고 지역의 정보통신과 문화콘텐츠 기업들의 생애 전주기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며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많은 지역기업들이 지원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업설명회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화 지원 모집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사항은 스마트창업팀(062-223-125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