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 7월 1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서 'AI 최신 트렌드 및 이슈 분석 세미나' 개최

인공지능(AI) 최신 트렌드 및 관련 이슈와 업계 전문가의 강연을 들을 수 있게 됐다.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7월 15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AI 최신 트렌드 및 이슈 분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미래기술교육 연구원은 인공지능(AI) 관련 최신 이슈인 △인공일반지능(AGI) 도입과 적용기술 △AI경량화 기술 온 디바이스 AI, 딥러닝 경량화 기술과 적용방안 △XAI기반의 비정형 데이터 처리 및 자동화 플랫폼 구현방안 △인공신경망, 뉴로모픽 SNN 알고리즘과 반도체 적용 △모방학습이론과 최신 기술 동향 △AI 서버리스 컴퓨팅 도입 환경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서버리스 플랫폼에서의 GPU지원 및 AI 모델 추론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 진행일정

컨퍼런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구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다양한 글로벌 산업 변화의 중심에는 AI가 자리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AI관련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는 자리이며 미래 시장에서의 생존력과 성공을 위한 전략을 제시할 것" 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KISTI, 파키스탄 의료진과 온라인 협업 세미나 개최
[관련기사] 인공지능(AI) 지식재산 특위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