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관리에 특화된 최신 비전 솔루션 제품 소개
전시 부스에서 물류 로봇과 컨베이어벨트가 결합된 물류자동화의 완성된 데모 시연

시연부스 모습(사진=코그넥스)

인공지능(AI) 머신비전 기업 코그넥스코리아(대표 문응진)는 ‘제10회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 물류자동화 데모를 시연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코그넥스코리아가 시연하는 것은 물류 로봇과 컨베이어벨트를 결합한 물류자동화 데모다. 이와함께 △딥러닝 머신비전 솔루션 ‘코그넥스 비전 프로 비디', △고성능 3D카메라 ‘3D-A5000’, △3D 치수 측정 카메라 ‘3D-A1000’, △초고속 바코드 리더기 ‘DMR 470’, △멀티코드 바코드 리더기 ‘DMR 370’, △산업용 모바일 코드 리더기 ‘MX 시리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물류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물류 B2B 전시회로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박민홍 코그넥스코리아 물류사업부 상무는 "물류고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초고속 바코드 리더기와 3D 체적측정 시스템 및 딥러닝 기반 머신비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에서 코그넥스의 기술력을 알리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I & 산업] KT, 인공지능(AI)으로 불량 잡아내는 스마트팩토리 비전 출시

[AI & 산업] 코그넥스, 딥러닝 산업용 스마트 카메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