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메리움)
(사진=포메리움)

웹3 게이밍 전문 포메리움(대표 김성윤)은 11~16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블록체인 위크(TBW)’에서 사이드 파티로 진행되는 ‘인피니티 블록 나이트’에 호스트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14일 열리는 인피니티 블록 나이트는 타이베이 블록체인 위크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사이드 파티다.

포메리움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기업 애니모카 브랜드와 웹3 소셜 플랫폼 채틴, 홍콩 최초의 가상 자산 사업자(VASP)를 보유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해시키 익스체인지 등과 호스트로 참여한다. 이 밖에도 레나 네트워크, 모카버스, 852웹3, 블록미디어 등 기업과 커뮤니티, 미디어가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 리더,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 KOL, 많은 블록체인 애호가가 현장에 모여 블록체인 및 웹3의 미래 발전과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를 진행하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이후 ▲네트워킹을 통해 잠재적 협력사, 투자자, 파트너들의 연결을 촉진하는 세션 등이 진행된다.

포메리움은 이외에도 타이베이 블록체인 위크에 참여하는 다양한 웹3 기업 및 프로젝트와의 네트워킹 및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다지고 영향력을 확장에 나간다는 방침이다.

허정 포메리움 마케팅&BD 팀장은 “이번 인피니티 블록 나이트는 웹3 인사들과 애호가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포메리움은 새로운 기회를 만드는 자리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대준 기자 ydj@aitimes.com

키워드 관련기사
  • 레트게임즈, ‘멋쟁이사자처럼 대학 연합 해커톤’ 후원사 참여
  • 포메리움, 게임파이와 '웹3 인프라 확장' MOU
  • 레트게임즈, 블록체인 플랫폼 믹스마블과 파트너십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