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각질관리부터 윤기, 보습까지 바디케어가 한방에 가능한 바디크스럽 대표 브랜드 플루가 오는 4일 새벽 1시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시즌12 ‘샤인에디션’ 바디스크럽 제품을 상반기 마지막 생방송 기념 특가 판매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서 진행하는 '시즌 12 샤인에디션' 제품은 12번째 업그레이드 된 올인원 바디케어 제품으로 플루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얻어 꾸준히 높은 재구매율을 달성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사용 시 발생되는 거품량과 피부탄력, 영양, 보습, 클렌징 부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제품력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1회 사용만으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 보습, 영양,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토탈 바디케어 필수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가루와 프랑스산 포도씨로 제작되어 저자극으로 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루 관계자는 “플루의 오랜 고객분들과, 바디스크럽을 필요로 하는 고객분들의 휴가철 맞이를 위해 상반지 마지막 방송으로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운 입자의 캘리포니아산 호두나무껍질과, 프랑스산 포도씨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직접적으로 피부에 사용하기 때문에 최대한 자극은 덜하고 클렌징과 각질제거력은 더한 제품으로 여름철 휴가 준비를 위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 전했다.
또한 “기존 플로럴 향의 반응도가 높아 기존 향은 유지하였으며, 자사 제품의 강점인 보습, 탄력, 영양, 클렌징, 윤기와 같이 강점을 최대한 살려서 1회 사용만으로도 눈에 띌 수 있을 정도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특가 진행 시 많은 소비자분들이 큰 혜택으로 플루 제품을 쉽게 접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반팔, 반바지, 슬리퍼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바디스크럽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고 있으며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목욕탕 이용이 한정적으로 집에서 셀프로 할 수 있는 올인원 바디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이에 바디스크럽 수요가 증가하면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플루 바디스크럽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5일 새벽 01시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하여 특가 구성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샤인에디션 180g * 14개+무료체험 50g *1개+우드브러쉬 1개 구성으로 진행된다. 그 외 생방송중에만 선물용슬리브 3개 증정되며, 상품평 작성 시 슈가스크럽 2종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플루는 누적 판매수량 4,500만개를 기록하며 바디케어 브랜드 1위로 자리 잡았으며 오는 6일 올리브영을 통하여 플루 최초 자타입 (설탕, 소금) 스크럽을 런칭할 계획이다.
AI타임스 유형동 기자 yhd@aitime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