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바디토탈케어 1위 브랜드 ‘플루(plu)’의 프리미엄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가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플루 제공).
국내 바디토탈케어 1위 브랜드 ‘플루(plu)’의 프리미엄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가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플루 제공).

바디토탈케어 1위 브랜드 '플루(PLU)'는 지난 16일 GS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데일리 바디케어 ‘프리미엄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 첫 론칭 방송을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루가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성분 4종(호주산 다이아몬드소금, 프랑스산 포도씨가루, 미국산 호두나무열매껍질가루, 독일산 마이크로크리스탈린 셀룰로오스)이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피부영양, 보습, 윤기, 탄력, 각질 및 노폐물 제거 등 바디케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바디케어 제품으로 불린다. 플루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주문량을 달성해 목표 대비 147%의 매출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셀프바디케어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프리미엄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의 수요는 더욱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플루 관계자는 “GS홈쇼핑 첫론칭 방송을 통해 자극 없이 데일리로 바디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프리미엄 스파 스크럽 워시’를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홈쇼핑 라이브 방송 전부터 고객분들의 수많은 관심과 문의 덕분에 라이브 방송에도 주문 역시 상당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토탈케어 브랜드 플루는 총 판매수량 4천 500만개를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I타임스 유형동 기자 yhd@aitimes.com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