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전문업체인 플루가 29일 CJ온스타일에서 오전 11시 35분부터 60분간 그린프로폴리스 버블슈가 바디스크럽 제품을 판매한다.
이날 탤런트 양미라씨가 소개할 예정인 그린프로폴리스는 여름을 맞이해 자타입 및 튜브 형태의 대용량과 중용량 제품이다. 지난 19일 양미라씨가 인스타그램 공동구매를 통해 처음 선보였다. 당시 이틀만에 1055통을 완판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버블슈가 바디스크럽은 부드러운 설탕입자와 유효성분이 피부에 닿아 거품이 생기는 트랜스포밍 슈가버블워시 제품이다. 바디케어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독일산 마이크로크리스탈린 셀룰로오스와 필링컴플레스 4종(AHA, BHA, PHA, LHA)을 함유해 각질정돈까지 할 수 있고, 그린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 영양케어는 물론 보습, 탄력, 윤기관리까지 가능하다. 또 9종의 오일성분과 히알루론산 8종, 진정케어성분 2종, 비타민성분2종, 특허성분 1종 등 바디피부 케어를 위한 성분 22종을 함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만 대용량 6개와 중용량 2개 및 실버스푼 2개와 프리미엄우드괄사를 포함한 패키지를 약 4만원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2명을 추첨해 에르메스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플루는 누적판매량이 4600만개에 달하는 바디케어 부문 1위 브랜드다.
AI타임스 조예주 기자 joyejuoffice@aitimes.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