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1위 플루는 6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에 참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6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에 플루 전 제품을 2일부터 8일까지 기간한정 할인으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퍼퓸드 바디스크럽의 경우 정가 2만2000원에서 5종 모두 27% 할인한 1만6060원에 판매한다. 지난 2월 론칭한 구름 배쓰밤의 경우 9800원에서 21% 할인한 7650원, 국민 바디스크럽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바디스크럽은 단품 기준 20% 할인한 7900원, 더블기획은 13% 할인한 1만3900원이다.
우선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100% 씨솔트와 ▲리얼슈가&시어버터 2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씨솔트 바디스크럽퍼퓸드 씨솔트 바디스크럽의 경우 세계에서 가장 낮은 해수면 아래 위치하여 높은 염도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100% 사해소금을 사용했으며, 유럽산 프리미엄 식물 유래 오일 6종을 함유해 오일 특유의 무거움과 끈적임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설탕 원료의 리얼슈가&시어버터 스크럽은 샤벳 제형의 100% 리얼 슈가와 실물 유래 AHA를 함유한 제품으로 손쉬운 바디케어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또 히알루론산 8종 워터락으로 초저, 저, 중, 고분자의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당김현상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플루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각질량 감소 100%를 자랑하며, 2가지 제형 모두 샤워 이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준다고 밝혔다. 특히 500g 대용량으로 오랜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실버스푼을 포함한 구성에 가격 경쟁력도 뛰어나다고 소개했다.
지난 2월 출시한 플루 구름버블 배쓰밤은 플루 최초의 배스밤 타임 입욕제다. 올리브영에서 출시했던 다른 제품에 비해 용량이 큰 200g으로, 3가지 향에 맞춘 컬러감과 코코넛 유래 풍성한 거품으로 뛰어난 입욕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높은 판매량으로 신규 3종을 추가 출시, 인기를 얻고 있다.
플루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발뒤꿈치나 팔꿈치 등 매일 신경쓰지 못하는 노출 부위에 대한 케어제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스크럽 수요가 증가했다”라며 “플루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6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플루 전 제품 기간한정 특가할인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하며, 제품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플루는 1초당 1개 판매 기록을 가진 바디케어 부문 1위 브랜드다.
임대준 기자 ydj@aitime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