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스크럽 1위 브랜드 플루가 올리브영 ‘3월 올영PICK’ 선정에 따라 올리브영 단독 기획 ‘플루X아무로키’ 캐릭터 콜라보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3월 올영PICK 행사는 플루의 인기 품목인 오리지널 바디스크럽 중 화이트머스크, 로즈마리 허브 2가지 향으로 진행된다. 더블 기획 구성으로 제품 이외에도 로키 캐릭터가 그려진 스마트톡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다꾸 스티커가 담겨 있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콜라보 아무로키의 '로키’는 “아무렇게나 생겨도 괜찮아, 행운을 가져다주니까”라는 콘셉트로 상대를 빛나게 해주는 캐릭터다. 특히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등장하며 더 유명해졌다.
한편 플루의 오리지널 바디스크럽은 캘리포니아산 호두나무 껍질 가루가 함유된 제품으로, 미세한 입자 크기를 활용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또 사용 시 물에 닿으면 거품이 일어나는 타입으로, 바디스크럽 입문자라도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바디케어 제품이다.
플루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바디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바디스크럽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캐릭터 콜라보를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20대 여성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바디케어 제품으로 인식될 좋은 기회로 본다”라고 말했다.
이번 아무로키 캐릭터 콜라보를 통한 기획 구성은 올리브영 3월 올영PICK 한정으로 올리브영 단독 특가 판매된다.
임대준 기자 ydj@aitimes.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