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루)
(사진=플루)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Plu)는 GS단독 ‘플루 퍼퓸드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 제품이 2022년 GS샵 바디케어 부문에서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플루는 2022년 1월16일 론칭을 통해 선보인 해당 제품이 1년도 되지 않은 짧은 기간 동안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50회 이상의 방송 진행을 통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 및 판매전략을 통해 GS샵 2022년 매출액 기준 바디케어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 GS샵뿐 아니라 올리브영과 쿠팡, 네이버 등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퍼퓸드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는 누적 판매량 4500만개를 기록한 국내 바디스크럽 누적 점유율 1위의 기존 플루 제품에 스크럽을 접목해 지난해 내놓은 제품이다.

피부 각질케어는 물론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보습 등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토탈 바디케어 제품으로 바디워시에 스크럽이 접목되었다는 특장점과 호불호 없는 은은한 퍼퓸 향, 자극 걱정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플루 관계자는 “꾸준한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판매전략을 통해 2022년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 출시와 동시에 바디케어 부문 1위라는 값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 “스크럽 시장 외에도 바디워시 시장에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데일리로 자극 걱정 없이 예민한 피부도 토탈케어할 수 있는 자사 제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제품을 많은 소비자분이 접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임대준 기자 ydj@ai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