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맥킨리라이스)
(사진=맥킨리라이스)

맥킨리라이스(대표 김정우)는 28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4' 행사 첫날인 ‘HR 데이’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참가, 글로벌 인적자원관리(HR) 채용 플랫폼 '레드롭'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원티드 하이파이브는 HR 전문 원티드랩이 2018년부터 개최해 온 ‘원티드콘’의 확장판이다. 기업 HR 담당자, 마케터, 개발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에 종사하는 직장인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와 업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연례 행사다.

특히 맥킨리라이스 부스에서는 지난 22일 출시한 ‘AI 채용시험 플랫폼 레드롭’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AI 를 이용한 문제 생성 및 채점 ▲추천 면접 문제 템플릿 제공 ▲난이도 및 유형 설정을 통한 직접 문제 생성 ▲링크 전송으로 시험 진행 등 기능을 제공한다. 

김정우 맥킨리라이스 대표는 “기존 지원자 검증 서비스들은 역량 검사 또는 실무 능력 중 한쪽에만 집중돼 있었다면, 레드롭은 전세계 수백만 개의 시험 문제 학습을 완료헤 지원자의 직무 역량, 조직문화 적합도, 적성 등 종합적으로 검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채용 담당자분들의 리소스를 덜어드리고 꼭 맞는 인재를 만나는 데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