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바스AI)
(사진=셀바스AI)

'AI가 이끄는 에듀테크의 미래'를 주제로 23~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셀바스 AI, 프리윌린, 테크빌 교육 등이 참가한다. 

셀바스 AI(대표 곽민철)는 AI 학습 분석 솔루션 '셀비 클래스'를 처음 공개한다.

학습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습 관리 솔루션(LMS) ▲학습활동 데이터 관리 솔루션(LRS) ▲학습분석 솔루션(LAS) 등을 개별 또는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 디지털 교과서 교수∙학습 솔루션 '셀펍'과 AI 필기 인식 솔루션 '셀비 펜'과 같은 디지털 기기도 전시할 예정이다.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은 박람회를 통해 ‘스쿨플랫 AI튜터’를 처음 선보인다.  학생들의 풀이과정을 가이드하는 AI 튜터 문제 분석과 교사들의 수업 설계를 지원하는 AI 튜터 학습 확인(교사용) 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프리윌린의 AI 코스웨어 ‘풀리AI’을 초·중·고 대상 풀리스쿨과 대학 교육 전문 AI 코스웨어 ‘풀리캠퍼스’등으로 나눠 시연할 예정이다.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전문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은 부스 내 미니 강연을 통해 다양한 에듀테크 솔루션을 활용하여 교사들의 창의적인 수업 설계를 지원하는 AI 코스웨어 로그인 연동 플랫폼 ‘체더스 AI 디지털클래스’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 운영 외에도 23일 오후 4시 에듀테크 아레나1에서 ‘2024 미래 교육을 위한 혁신의 장: 글로벌 에듀테크 포럼’을 개최한다.

세계적인 에듀테크 기업인 패들렛, 니어팟, 애드퍼즐의 CEO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담당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공교육에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해외 사례를 공유한다.

 박수빈 기자 sbin08@aitimes.com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