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픽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사진=스픽)
스픽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사진=스픽)

인공지능(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실버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의 주제는 ‘AI가 이끄는 에듀테크의 미래’이며, 179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스픽은 AI 기반 영어 학습 서비스인 ‘스픽 튜터’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부스를 통해 AI와 자유롭게 영어로 대화하는 ‘프리톡’ 기능과 일상 및 비즈니스까지 아우르는 영어 교육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기업 맞춤형 영어 교육 솔루션 'S4B'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S4B는 개인과 팀별 맞춤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B2B 서비스로, 임직원 영어 교육 서비스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스픽 부스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23일에는 ‘AI 기반 교육 앱이 만들어가는 언어 학습의 미래’를 주제로 홍연승 스픽이지랩스 한국지사장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스픽이지랩스코리아 측은 "이번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스픽의 AI 기반 언어 학습 기술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550만 명의 선택을 받은 스픽의 혁신적인 교육 서비스를 기반으로, S4B를 통해 기업 임직원 영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박수빈 기자 sbin08@aitimes.com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