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동영상 제작 전문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대표 이수민)가 ‘KT 프라이빗 5G DX 솔루션 발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KT가 기업 고객 전용망인 ‘프라이빗 5G’와 결합 가능한 벤처기업의 솔루션을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7월1일부터 8월12일까지 모집을 거쳐 심사를 진행됐다. 여기에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는 텍스트를 영상으로 변환해주는 ‘TTV A.I’ 솔루션을 출품했다.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는 우수상 수상으로 향후 KT엔터프라이즈 사업개발 부서와 함께 AI 텍스트 동영상 자동 변환 서비스의 상용화를 위한 협업에 나서게 됐다.
이 밖에도 국내외 대기업과 금융·보험 이용약관 및 제품 설명서를 영상 콘텐츠로 변환할 수 있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개인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이수민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 대표는 “이번 공모전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기업 고객들에게 TTV A.I 기술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솔루션 확대를 위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유관 기업과 다양한 협업 체계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관 기자 busylife12@aitimes.com
[관련 기사]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 화웨이 스타트업 경진대회 탑25 진입
[관련 기사] '10분 영상 3분이면 OK'...웨인힐즈A.I,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 공개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