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스크럽 1위 브랜드인 플루가 3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에 참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플루는 이번 3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에 전 제품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할인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퍼퓸드 바디스크럽(씨솔트·슈가)을 정가 2만2000원에서 24% 할인한 1만6720원에 판매한다.
또 지난달 출시한 구름 배쓰밤은 9800원에서 23% 할인된 7500원에, 국민 바디스크럽으로 통하는 오리지널 바디스크럽은 9900원에서 20% 내린 7900원에 선보인다.
퍼퓸드 씨솔트 바디스크럽은 세계에서 가장 낮은 해수면 아래 위치해 염도가 높고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을 100% 사용했으며, 유럽산 프리미엄 식물 유래 오일 6종을 함유해 오일 특유의 무거움과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함께 출시된 설탕 원료의 퍼퓸드 슈가 스크럽은 부드러운 샤벳 제형의 100% 리얼 슈가와 실물유래 AHA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손쉬운 바디케어에 적합하며, 히알루론산 8종 워터락으로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당김현상 없이 보습감을 준다고 전했다.
게다가 플루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각질량 감소 100%의 기능성이 돋보이며, 2가지 제품 모두 샤워 이후에도 속당김 없이 보습감을 선사해준다고 밝혔다. 500g 대용량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실버스푼을 포함해 기능과 가격 모두 장점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플루 구름버블 배쓰밤은 플루 최초의 배스밤 타임 입욕제다. 올리브영에서 출시됐던 타 배스밤보다 용량이 큰 200g 제품으로, 3가지 향에 맞춘 컬러감과 코코넛에서 유래된 거품으로 뛰어난 입욕감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플루 관계자는 “날씨가 풀리며 외투나 외출복이 얇아지고 발뒤꿈치나 팔꿈치 등 매일 신경 쓰지 못하는 노출 부위에 대한 케어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스크럽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제품 하나로 바디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는 플루 바디스크럽도 함께 수요가 상승, 플루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3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올영세일에 진행되는 플루 모든 제품의 기간한정 특가할인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플루는 바디스크럽에 이어 지난 2월 구름버블 배쓰밤이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인기 및 판매수량 1위를 달성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대준 기자 ydj@aitime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