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스핀글로벌)
(사진=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전문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26일까지 베스핀글로벌 테크 센터(BTC) 채용연계형 교육훈련생 3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BTC는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기술 지원 전문 자회사로 부산에 위치해 있으며 매년 채용연계형 교육훈련생을 모집해왔다.

올해는 대학 기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총 50명의 교육훈련생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전공과 거주지 범위 제한은 없다. 관련 전공이 아니어도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에는 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및 데이터 전문가가 현업 밀착형 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 교육은 4월24일부터 11월22일까지 28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및 교육은 개발자와 엔지니어 과정으로 나뉘며, 두 과정 모두 클라우드 기반 지식을 배우는 펀더멘탈 교육으로 학습을 시작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2021년 8월 교육과정을 시작한 이후 지난해까지 총 150명이 해당 교육을 수강했으며, 그중 72%가 BTC에 채용됐다고 전했다.

조한진 BTC 센터장은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가 직접 전수하는 클라우드 기술을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채용의 기회까지 주어지는 이번 BTC 교육훈련생 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세 정보는 베스핀글로벌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영 기자 juyoung09@aitimes.com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