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1위 플루는 지난 7일 GS홈쇼핑의 ‘프레스티지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 행사가 단시간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루 관계자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프레스티지 스파 스크럽 워시2에 사용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구매가 이어지는 등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온천수부터 다양한 꽃추출물, 캐비어 및 콜라겐 추출물까지 피부 미용에 좋은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플루는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퍼퓸드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 제품이 GS샵 2022년 매출액 기준 바디케어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사용자 수요를 참고, 시즌2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프레스티지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는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온천수 샤워라는 컨셉트로, 다양한 꽃 추출물과 벨기에산 온천수를 함유했으며 피부 미용에 뛰어나다고 알려진 사해소금가 풍부한 미네랄까지 포함해 각질 케어부터 영양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 콜라겐 추출물 함유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전달,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플루는 누적판매량 4600만개, 1초당 1개 판매 기록을 가진 바디케어 부문 1위 브랜드다.
임대준 기자 ydj@aitimes.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