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로클)
(사진=뉴로클)

딥러닝 비전검사 전문 뉴로클(대표 이홍석)은 ‘딥러닝 비전검사의 모든 것’을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오는 29일 오후 2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딥러닝 비전검사 도입을 검토 중이거나, 도입 후 성능 개선을 고민하는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딥러닝 비전검사의 최신 트렌드와 성공 사례 심층 분석을 발표할 예정이다.

뉴로클은 오토딥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제조 현장에서 필수적인 제품의 외관 불량 검출을 위한 비전 검사용 소프트웨어를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뉴로티'와 '뉴로알'은 배터리, 자동차, 반도체, 전기전자 등 공정에서 활용하고 있다.

첫번째 세션은 ‘딥러닝 비전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딥러닝 비전의 개념과 최신 트렌드, 기술 발전 현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딥러닝 비전검사 도입 과정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모델들’을 발표한다. 마지막엔 ‘딥러닝 비전검사 도입 사례와 실제로 해결한 난제에 대한 심층 분석’을 발표한다.

웨비나 신청은 25일까지 뉴로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딥러닝 비전검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홍석 뉴로클 대표는 “뉴로클이 주최하는 첫 번째 웨비나로, 제조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가고 있는 딥러닝 비전검사에 대한 정보와 실제 도입 사례를 통해 산업 종사자들이 유익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