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챗GPT'는 2024년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한 해외 여배우로 영화 '듄: 파트2'에 출연한 플로렌스 퓨를 꼽았다. 

플로렌스 퓨는 1996년 영국 태생으로, 2021년 개봉한 마블의 히어로 영화 '블랙위도우'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아래는 "2024년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약했던 전 세계 여배우 5명을 찾아줘"라는 프롬프트에 대한 챗GPT의 답변이다. 

2024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두각을 나타낸 해외 여자 배우 5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영화 '듄: 파트 2'에서 공주 이룰란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 다양한 인터뷰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그녀의 매력을 한층 더했습니다.

아나 데 아르마스 (Ana de Armas)
넷플릭스 영화 '블론드'에서 마릴린 먼로를 연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많은 조회수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젠데이아 (Zendaya)
드라마 '유포리아' 시즌 3에서 루 베넷 역을 이어가며 복잡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그녀의 SNS 활동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 5에서 일레븐 역으로 복귀하여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높은 조회수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고 로비 (Margot Robbie)
영화 '바비'에서 바비 역을 맡아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인터뷰에 출연하여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런 배우들은 2024년 한 해 동안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리=박수빈 기자 sbin08@ai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