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너)
(사진=라이너)

인공지능(AI) 검색 전문 라이너(대표 김진우)는 3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엔지니어링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엔지니어링 총괄 ▲시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머신러닝 엔지니어 ▲머신러닝 추론 엔지니어 ▲보안 컴플라이언스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검색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리액트 네이티브 엔지니어 등 12개 직군이다.

서류 접수는 11일부터 31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AI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전과 성장을 원하는 인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후 사전 과제 또는 1대 1 화상 인터뷰를 진행, 이후 직무 인터뷰와 컬처핏(문화적합성) 인터뷰 순으로 진행한다.

경력 요건과 과제 전형 진행 여부는 지원하는 포지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라이너 공식 채용 페이지에서 지원, 최종 입사하는 지원자에게는 1년 이상 재직 조건으로 사이닝 보너스 500만원도 지급할 예정이다.

신대호 라이너 피플팀 리드는 “40명의 소수 정예로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AI 검색 서비스를 개발해 온 독보적 역량을 보유한 팀”이라며 “이번 집중 채용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큰 성장을 이루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너는 엔지니어링 직군 외에도 ▲마케팅 총괄 ▲프로덕트 데이터 분석가 ▲프로덕트 디자이너 ▲프로덕트 매니저 등 25개 직군에서 경력 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이너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