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진=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민승재)는 포스코타워역삼 이벤트홀에서 '2025 인터넷서비스 트렌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월12일부터 13일까지 열린다. 인터넷서비스 트렌드 분석 및 전망’을 주제로 ‘아이어워즈 2024 수상작들을 전시, 올해 인터넷서비스의 발전 방향을 조망하는 자리다.

인터넷 서비스들의 실무 책임자 및 오피니언 리더들이 강사로 참여해 성과 공유도 진행한다. 첫째 날에는 ▲인공지능(AI) 로봇 루카 혁신 사례(정원만 에이아이프렌즈 총괄이사) ▲이미지 생성 AI를 활용한 마케팅(김문겸 펜타브리드 리더) 등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HD현대 웹사이트 제작 사례(박성호 이지미디어 그룹장) ▲범정부 인터페이스(UI), 경험(UX) 디자인 시스템 구축 사례(이행은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수석) 등 강연을 만나볼 수 있다. ▲‘인공지능 시대, AI 검색과 UI-UX의 변화(최정 네이버 리더)’ 등 특별 강연도 마련돼 있다.

민승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장은 “디자인, UI, 기술,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서비스 등 영역에서 혁신 성과를 거둔 웹사이트들의 구축 전략을 배우고 최신 트렌드를 탐색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