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검색 전문 라이너(대표 김진우)는 ‘정확한 AI 검색’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새 BI는 ‘환각현상 없는 정확한 AI 검색(Zero Hallucination AI Search)’이라는 브랜드 목표를 바탕으로, AI 검색 시장에서 라이너만의 강점인 ‘정확성’을 강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로고, 컬러, 폰트,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브랜드 요소를 전면 재정비했다고 전했다.
라이너는 ‘신뢰할 수 있는 AI 검색’과 ‘문장 단위의 정밀한 출처(Line-by-Line Precision)’를 핵심 가치로, 정보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중심으로 한 AI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검색 결과의 각 문장에는 명확한 출처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인용 링크, 인용구, 미리 보기 등을 통해 정보의 타당성을 검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진우 라이너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은 기술적, 전략적 강점을 브랜드 전반에 더 명확히 드러내기 위해 추진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확한 AI 검색’이라는 일관된 철학을 바탕으로, 학술 및 전문 분야에서도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