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인공지능(AI) 및 소프트웨어 직군 신입 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입 개발자를 발굴, 게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AI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모집 기간은 22일까지다. 학석사 졸업예정자 및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AI와 게임 제작으로 구분하며, ▲AI 응용 ▲AI 연구(R&D)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백 엔드 프로그래밍 ▲프론트 엔드 프로그래밍 등 5개 직군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한다.
AI 응용 분야는 AI를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ReLU Games)로, AI 연구 분야는 딥러닝 본부에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게임 제작 분야는 PUBG: 배틀그라운드 (PUBG: BATTLEGROUNDS)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개발에 참여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의 AI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AI 및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을 확대, 글로벌 무대에서 함께 역량을 펼쳐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상세 지원 자격 및 전형 과정, 직무 테스트 설명 등은 크래프톤 SW 엔지니어 신입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