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대표 최수연)는 2025년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공개 채용에서는 네이버를 포함해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페이, 스노우 등 4개 법인의 4개 전 직군에 걸쳐 신입사원 지원자를 모집한다. 2026년 2월 이내 대학(원) 졸업 예정이거나 경력 1년 이하라면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먼저 테크 직군은 온라인 코딩 및 CS테스트, 기술 역량 인터뷰, 종합 역량 인터뷰 등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비스-비즈니스 ▲디자인 ▲코퍼레이트 직군은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프로덕트 디벨롭 인터뷰’ 실무와 유사한 환경에서 직군 멘토와 과제를 완성시켜가는 ‘챌린지 전형’ 및 종합 역량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 서류는 네이버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7월 중 입사하게 되며, 입사 후 신입사원 입문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각 법인 내 부서에 배치된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치열한 글로벌 플랫폼 환경 속에서 우수한 인재들이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라며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