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스핀글로벌)
(사진=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전문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이커머스 산업 주요 이슈와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25일 ‘데이터+AI 시대, 넥스트 제네레이션 이커머스 생존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세미나에서 ▲통합 플랫폼 ▲통합 결제 ▲라이브 커머스 ▲초개인화 마케팅 ▲CS(고객 지원) ▲제로 트러스트 ▲이메일 보안 ▲네트워크 보안 ▲로그 분석 ▲네이티브 보안 등 이커머스 산업 필수 정보와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AI 기반 커머스 테크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데이터와 AI를 활용한 이커머스 구축과 생성 AI 플랫폼 활용 전략을 제시하는 이환기 베스핀글로벌 B2D2 사업 본부장의 키노트 스피치로 시작한다. 이어 엄상렬 스노우플레이크 이사가 차세대 이커머스 경쟁력으로 꼽히는 데이터 모네티제이션(Monetization), 즉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새로운 가치 창출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방안을 조언한다.

이후에는 이커머스 솔루션과 이커머스 보안이라는 두 주제로 나눠 진행한다. 추연진 셀러허브 대표, 정영주 포트원 대표, 이윤희 모비두(소스) 대표, 황경서 테크랩스 이사, 허성욱 프레시웍스 대표 등이 이커머스 관련 발표를 진행한다. 보안 파트에는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보안 사업본부장, 최윤환 프루프포인트코리아 차장, 김민수 클라우드플레어 차장, 이진구 수모로직 코리아 지사장, 류기현 베스핀글로벌 매니저 등이 발표에 나선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마케팅 기획실장은 “데이터와 AI 활용을 함께 고민하며 이커머스 산업에 특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 역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는 물론, 글로벌 최고의 솔루션을 보유한 파트너들과 전략적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장세민 기자 semim99@ai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AI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