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비스튜디오(대표 오제욱)는 5월4~5일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열리는 ‘2024 오토페스타 인 강릉’에 참가, 인공지능(AI) 컬러링 서비스 '드롤리(Drawli)'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드롤리는 실시간 촬영된 사진이나 기존 저장된 사진을 30초 이내에 AI 컬러링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는 앱과 웹 서비스다. 아이 사진, 가족 사진, 여행 사진은 물론, 생일 파티, 행사 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컬러링 이미지로 바꿀 수있다.
디오비스튜디오는 부스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자동차 등과 촬영한 사진을 현장에서 AI 컬러링 엽서로 제작해주는 서비스와 AI 컬러링과 관련된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언호 디오비스튜디오 팀장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이벤트와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 방문하셔서 아이들과 새로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오비스튜디오는 드롤리를 포함, 올 상반기 생성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규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박수빈 기자 sbin08@aitimes.com
관련기사
- 디오비스튜디오-‘펀잇, AI 콘텐츠 공동 사업 MOU
- 디오비, 두바이 교육기관 뉴미디어 아카데미와 MOU
- [신년사] 디오비스튜디오 "생성 AI로 '얼굴 튜닝 서비스' 선보일 것"
- [인터뷰] 오제욱 디오비스튜디오 대표 "다양한 매력의 버추얼 휴먼 제작해 재미있는 디지털 세상 열어갈 것"
- 디오비스튜디오-칸타나, 가상인간 개발 손잡다...국내기업 가상인간 개발 어디까지?
- 디오비스튜디오, AI 비디오 변환 앱 ‘데뷧타이’ 론칭
- 디오비스튜디오, 생성 AI 콘텐츠 마켓 ‘젠픽에이아이’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 디오비, 실시간 얼굴변환 AI '데뷧타이'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