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전문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IT 인재 발굴과 취업 준비생의 직무 경험 기회 제공을 위해 K-디지털 트레이닝(KDT) 수료자 및 일반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채용 연계형 인턴십 그룹사 공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백엔드 개발 ▲AI 모델 개발 ▲서비스 기획으로, 공개 채용에 참여하는 기업은 이스트소프트와 계열사인 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 포털기업 이스트에이드 등 그룹사 3곳이다.
학력, 연령, 전공, 성별 등의 제한 없으며 이스트소프트의 K-디지털트레이닝 교육 과정 수료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직무 테스트, 면접으로 구성했다. 직무 테스트에서 백엔드 개발과 AI 모델 개발 지원자는 코딩테스트를, 서비스 기획 지원자는 개별 과제물 제출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은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이스트에이드 3개 사 중 한 곳으로 배치되며, 오는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6일 자정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박수빈 기자 sbin08@aitimes.com
관련기사
- 이스트소프트-센드버드, AI 휴먼·챗봇 결합 서비스 선보인다
- 이스트소프트, 2024 1분기 매출 257억원 달성
- 이스트소프트, '구독형 AI 휴먼 서비스' 글로벌 출시
- [AI&빅데이터쇼] 이스트소프트 "디지털 휴먼이 AI에 가장 적합한 인터페이스"
- 이스트소프트-이노베이션아카데미, SW 인재 양성 MOU
- 이스트소프트 "AI 휴먼 시니어케어 서비스에 효과 입증"
- 이스트소프트-시큐리티, 사이버안보 행사 ‘CSK 2024’에서 AI 보안 솔루션 선보여
- 이스트에이드, 포털 줌에 'AI 검색 요약' 선보여
- 이스트시큐리티, 보안 담당자 200명 설문..."AI 민감 정보 유출 우려 커"
